트와이스(TWICE,トゥワイス) 사나 (湊崎紗夏, Sana, サナ) 다현 (金多賢, Dahyun, ダヒョン)와 함께하는 ‘스파이 지니어스’ 최초공개 시사회 무대인사(Fancam)

TWICE

영화명: #스파이지니어스 #SpiesinDisguise
날짜: 2020.01.02(목)
극장: 메가박스 코엑스 컴포트 3관 P열
행사명: 트와이스와 함께하는 [스파이 지니어스] 최초공개 시사회
참석자: #사나 (#湊崎紗夏,#Sana, #サナ) #다현(#金多賢, #Dahyun, #ダヒョン)

친한 반일 영화 라는 점이 애니메이션으로서 좀 특이하긴 했습니다. 일본 캐릭터가 빌런으로 나오는 반면, 한국은 한국드라마에 한국어들이 한국 성우로 한국 대사들이 나와요. 이를 통한 유머도 있고요. 꽤 재밌습니다. 단점이라면, 동물이 하필 비둘기라는 점인데, 저는 약간 비둘기 공포증이 있어서 좀 거부감이 들었지만, 보다보면 나름 매력적으로 와닿아서 꽤 설득력있게 영화를 구성했다고 여겼습니다. 성우진도 윌스미스, 톰홀랜드, 엠마 톰슨 등 정말 탄탄하고 노래들도 좋습니다. 아쉬운 점은 트와이스로 행사를 잡을 만큼, 꽤 공을 들였는데, 그런거 치고는 너무 노래가 허밍과 짧게 나오지 않았나 아쉬움은 들더라고요… 연초에 시작하기는 나쁘지 않은 애니메이션이 아닐까 하네요.
트와이스 사나, 다현도 멋지다고 생각했습니다. 행사 끝날 때까지, 끝까지 남아서 영화 감상하더라고요. 많은 행사들을 참여했지만, 대부분은 그냥 나가버리거든요. 끝까지 영화를 봐주고 극장을 나오면서도 열심히 인사하는 트와이스 맴버들 감동이었습니다.

コメント

タイトルとURLをコピーしました